전체검색 결과

본문 바로가기
사이트 내 전체검색

전체검색 결과

상세검색

다낭 전체검색 결과

게시판
4개
게시물
51개

1/6 페이지 열람 중


베트남 꽁까이 게시판 내 결과


베트남 번개동행 게시판 내 결과


베트남 여행후기 게시판 내 결과

  • 남자 둘 다낭과 하노이 여행 준비중인데 재밋게 즐기고 싶어요! 추천 부탁드립니다. 밤문화 팁이랑 가이드 부탁드려요!!

  • 다나시티 세븐업 마사지 후기 시설 ☆☆☆☆☆ 다낭 붐붐맛사 중에는 수준급 미러초이스 대박 친절도 ☆☆☆☆ 이것저것 물어봐도 틱틱 안대고 좋았음 친절함 위생 ☆☆☆☆☆ 베트남 위생 걱정하시는 분들 많은데 편견을 깨버린 곳 수질 ☆☆☆☆☆ 아가씨 많고 다들 괜찮더라 결정장애 유발 참고 하세요~

  • 안녕하세요~ 군대가 얼마 안남아서 동남아 일주 진행중인 정자왕이라고합니다. ㅋㅋㅋㅋ 태국 필리핀 갔다가 이제 막 베트남 다낭에 도착 했는뎅 아무래도 혼자 여행 다니다가보니까 유흥 쪽 비용이 많이 들더라구요.. 그래서 이번에는 좀 쉬어야지 했는데 밤이 찾아오니 또 소중이가 움직여서 붐붐마사지를 한번 다녀 왔어요. 마사지 업소 2곳정도 찾아 갔는데 2개 업소 후기 한번 남기도록 할게요 ㅎ 1. 문라이트 마사지 저녁에 다낭 도착하자마자 호텔 체크인 하러 이동하고 있는 택시기사가 안내를 해준곳... 공항에서 이동 하는데 택시기사 아재…

  • 안녕하세요~ 호치민쪽에서 조그만한 사업하면서 베트남 관광하고 있는 떡쟁이에요 ㅋㅋ 호치민에서도 1주일에 4번~5번 정도는 떡마사랑 가라오케 즐기는 건장 한 남자임 ㅋ 맨날 호치민 하노이만 왔다갔다 하길래 이번에 친구놈 하나가 다낭으로 여행 떠나자고 해서 떡마사지 탐방이나 갈 겸 동의하고 출발 했음 ㅋㅋ 공항가서 가장 빨리 티켓팅 가능한 비행기로 티켓팅 후 바로 출발ㅋ 베트남 짬밥좀 되는 친구라 베트남어가 가능해서 딱히 아무 걱정도 필요 없고 출발해서 2시간? 정도 걸렸음 도착하자마자 택시를 잡은후에 친구의 유창한 베트남어로…

  • 다낭 VIP 마사지후기. 해외를 처음 여행 와봤는데 가족 과 온 여행 이기떄문에 관광만 하고 다니다보니 낮 에 는 정말 장난 아니게 더웠다.. 혹시나 다낭 여행 오시는 분들이 있으시다면 꼭 썬크림 지참하고 바르셔야 할듯…늘 그렇듯이 저도 남자이기 떄문에 저녁이 되니 너무 외로워져서 인터넷 검색 을 해보니 몇 군대 뜨는데 후기들이 로컬은 혼자 베트남어 모르는 애가 가면 눈탱이 맞을거 같고 혼자 도전해볼 용기 가 없어서 픽업도 가능하고 한국인 매니저가 있는 마사지 로 선택 했다.. 동남아에서 카카오톡으로 한국인 매니저분께 카카…

  • 베트남 다낭 사업 떄문에 왔다갔다 하면서 다녔던 생생리얼 후기입니다.. 다낭에 사업 하나를 진행하고있어서 수십번 왔다갔다 하면서 갔던 마사지들 후기에요~ 이번 후기로 많은 분들이 내상을 입었던 마사지는 제끼고 그나마 내상 확률이 적은데로 가심이 좋을거같습니다. 1. 다낭 VIP 마사지 다낭에 한인 매니저가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는 업소에요 위치는 PETRO HOTEL 3층 ~ 여기는 다른 업소랑은 조금 다른점이 1:1, 2:1 아가씨랑 쓰리썸 하는 시스템이 있고 초이스가 가능해요~ 영어도 못하고 베트남어도 못하고 중간이상 가는곳…

  • 요즘 핫하다는 베트남 다낭 여행과 밤문화 후기. 이번에 같이 입사한 회사 동기들끼리 어쩌다보니 휴가 일정이 다 맞아서 3명이 베트남 다낭으로 여행을 가게 되었음~~ 4박 5일로 떠났는데 정말... 젊은 남자 3명이라 그런지 연애를 5일동안 다했어요.... 붐붐 마사지 4번 가라오케 1번. 여행 하면서 다녔던 클럽 , 붐붐 마사지 , 가라오케 한번씩 후기 남길게요 ㅎㅎ 1. 가기전에 후기를 많이 보고가서 그런지 3명다 도착 하자마자 베트남 다낭 밤문화 박사 처럼 다 아는척 하더라구요... 새벽에 도착 했는데 역시나.. 3명다 …


회원로그인

접속자집계

오늘
1,233
어제
3,748
최대
5,401
전체
496,548

모든 이미지는 회원이 직접 올린 것이며,
사진에 대한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.